자주 하는 질문

개통 후 요금제 변경은 언제 가능한가요?

관리자, 2020/06/30, HIT : 1561, 추천 : 0

Q.개통후 요금제 변경은 언제 가능한가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엠키즈몰 입니다.
요금제 상향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다만, 요금제 햐향을 고려하시는 경우
신규가입 또는 공시지원금 할인 방식으로 개통하신 고객님의 경우 개통 후 6개월(183일) 이후 변경하셔야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선택약정 할인으로 개통하신 고객님의 경우 SK텔레콤,KT는 123일 이후, LG유플러스는 93일, 신규가입은 183일 이후에 변경이 가능 합니다. 변경 시기에 엠키즈몰에 언제든 문의 주세요.

해당 기간 이내에 변경을 하실 경우, 엠키즈몰에서 지원드린 할인금액이 전액 청구될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변경 하실 경우는 당사 고객센터 1833-6539번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 글목록
미성년자 개통 시 추가서류가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제휴카드 신청은 개통 후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관리자

상품비교

    • 닫기
    • 닫기
    • 닫기
쇼핑몰 : 엠키즈몰 - 우리아이 첫 스마트폰
업체명 : 한주텔레콤(주)대표이사 이강석 사업자등록번호:114-86-14807 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업신고:제 2007-서울서초-10009호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임훈. E-mail:big8789@naver.com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79길 39

[ 고객센터 ]
업체명 : 피에스솔루션 대표 : 정순규
전화번호 : 1833-6539. 팩스 : 02-6919-2519

( 평일 10시00분 ~ 18시00분 | 점심시간 12시30분 ~ 13시30분 | 토요일 일요일 휴무)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 감동을 선물하겠습니다.

Copyright©2020 by 엠키즈몰.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GETMALL

KCP 매매보호(에크로) 서비스
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

TOP
TOP